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NEWS

콘텐츠다 NEWS

제목 현대카드, 자체 미디어채널 통해 브랜드 전달 나서
작성자 contentsda
작성일자 2018-10-12
원문보기: http://www.ddaily.co.kr/news/article.html?no=140905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자신들의 철학과 관점을 영상에 담아 소통하는 ‘채널 현대카드(channel.hyundaicard.com)’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라 사람들의 컨텐츠 이용방식이 달라지는 것에 주목, 새롭고 효과적인 소통 방식을 꾸준히 고민해왔다.
특히 기존 방식의 광고 효과가 줄어들고 최근 대중화되고 있는 소셜미디어는 가벼운 소통을 추구하는 만큼, 깊이 있는 컨텐츠를 유통시킬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이 필요했다.

채널 현대카드는 이런 고민의 결과물이다. 현대카드는 채널 현대카드라는 새로운 자체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철학이 담긴 영상 컨텐츠를 직접 제공한다.
현대카드만의 강점인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컨텐츠화’ 해, 이 컨텐츠에 최적화된 자체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직접 소통에 나선 것이다. 

채널 현대카드는 다양한 스타일의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프로그램은 3~30분 분량의 동영상 컨텐츠들로 채워져있다.
현대카드는 모든 컨텐츠를 사람들이 가장 쉽게 즐길 수 있는 동영상으로 제작했으며, 영상의 길이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컨텐츠는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채널 현대카드는 일반 PC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모바일웹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시대, 어떻게 사람들과 소통해야 하는지를 고민한 끝에 현대카드가 직접 제작한 영상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공유하는 디지털 미디어인 채널 현대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미디어와는 다른 철학과 감성을 지닌,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