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NEWS

콘텐츠다 NEWS

제목 드림노트, ‘꼬마버스 타요’와 최초 콜라보…오늘(9일) 오프닝송 공개
작성자 contentsda
작성일자 2019-06-19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오프닝송에 참여했다.


iMe KOREA는 9일 “드림노트 멤버 라라, 미소, 수민, 한별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타요’와 최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오프닝송 가창을 맡았다”라고 밝혔다.
 
오늘 오후 6시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드림노트가 가창한 ‘꼬마버스 타요’ 오프닝송 음원이 공개된다.
이 뿐만 아니라 타요 영어채널, 인도네시아어채널, 뽀요뮤직 채널 등 ㈜아이코닉스에서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오픈된다. 

드림노트가 부른 ‘타요’ 오프닝송은 글로벌한 타요 팬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기획됐다.
특히 ‘타요’의 컬래버레이션은 걸그룹 드림노트가 최초인 터라 다채로운 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드림노트는 오프닝송 음원뿐만 아니라 안무 영상 및 다양한 영상을 준비했다.
 안무 영상에서는 드림노트 멤버 라라, 수민, 한별, 미소가 각각 ‘타요’ 속 캐릭터 타요, 로기, 라니, 가니를 맡아 깜찍함을 발산했다.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 ‘타요’ 오프닝송 콘텐츠는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3개월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에서 타요 캐릭터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드림노트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글로벌한 타요 팬들이 춤과 노래를 활용하여
더욱 즐겁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전망이다. 

지난 3월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를 발매한 드림노트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다양한 루트로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OP